금요일 저녁에는 아이들이 패드를 할 수 있는 날이라서요. 토. 일 3일 동안 게임과 패드를 하게 해줍니다.우리 옆집 아이는 장남과 동갑인데 아직 게임을 안한대요!!사립 초등학교 아이들은 게임도 안 하고 공부만 하나요? 궁금해 ㅋㅋ 아무튼 금요일 밤에 아이들한테 패드하라고 해줘서 티비를 켰더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금같은 제 아이 23회 방송을 했었어요.넷플릭스에서 재방송할 수 있어서 자주 보는데 황금아이 23화는 정말 역대급 감동이었어요.진짜 반은 울었던 것 같아요.아버지~~~!!!!!!!!!!!!!!!!!!!
제 아기 23회 의뢰인의 엄마, 사실 이런 프로그램에 나와서 제 육아 문제점을 전 국민에게 알려드린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지만, 여기 나온 부모님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아기 너무 귀여워!!이런 아기가 벌써 9살이라니 우리 둘째랑 나이도 같고 더 집중해서 봤는데 엄마 성향도 나랑 비슷해.친정에서 도움을 받는 것도 나랑 비슷해서 정말 놀랐어.
공부+운동 다 잘하는 돈이 부럽네요…하지만 엄마를 무시하고 공격적인 성향이 문제..
집안에서도 굉장히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뿡뿡이인데 가끔 공격적인 성향이 나오는 금이가스트레칭도 엄마가 시켜줘.하하하 완전 나를 보는 것 같아서.ㅎㅎ 저도 애들이 진짜 1부터 10까지 다 해주는 스타일인데 그냥 봐야 하는데 그렇게 하기가 너무 힘들어서.가능하다면 공부도 대신 해주고 싶어요.ㅋㅋㅋ 불행 중 다행이라면 아이가 둘이니까 그래도 분산된다는 거야?큰아들만 외동딸로 키웠다면 우리 큰아들은 지금도 발이 땅에 닿지 않게 키우고 있을지도 몰라너무 과한 칭찬은 안 좋대요. 네.반성합니다.엄마가 전체적으로 너무 급해 보여.아, 이건 제 얘기네요.나도 매일 빨리!!! 언제 다 해!!! 정말 매일 반성하고 아침이 되면 리셋.여기 스케줄표야… 뭔가 또 우리 아들 잡을 것 같은데?ㅋㅋㅋ근데 엄청 똑똑한 애가 9살이 혼자서 이 스케줄을 소화하거든요! 굉장하네요!!그러게 과도한 스케줄에는 게임이 들어가야 정말 맛있지?우리 집도 그래.그래도 엄마가 아이와 시간을 많이 보내주고 잘 놀아주고 정말 사랑하는 게 보여서 너무 가슴이 뭉클했어요.눈빛에서 그냥 꿀이 뚝뚝 떨어지는게 나도 그래푸하하하, 너무 공감.(웃음) 우리 애들도 이럴 거야.저도 감정 기복이.저번에 둘째 아들이 침대에 와서 안기면서 그러더라고요.엄마, 내가 공부를 잘하면 얼마나 좋을까?그렇지…인라인을 가르칠 때는 세상의 아기처럼 좋으려다가공부할 때는 완전 돌변.하하 진짜 내 얘기인 줄 알았어.아이 온라인 수업 때 배터리 충전이 안 돼서 엄마가 좀 화났는데.ㅋㅋㅋ 프로젝트 실패의 책임 전가하는 팀장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집이 결재서류처럼 쌓여있대 ㅋㅋ아니, 그런데 하루에 저걸 혼자 다 푼다는 게… 정말 대단한 거 아니에요?저도 나름 주문한다고 하는데 하루에 4권 이상은 안 보는데요.아,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아들, 지금 놀 때가 아니야!!문제집 쌓인거 보고 정형돈씨 표정 ㅋㅋㅋ맞아요! 맞아요!!특목고 명문고 진학 준비를 초2부터 하거든요?정말 저승 얘기. 그냥 공부 때릴까요?엄마가 아이를 너무 사랑해서 더 불쌍했던 금같은 우리아이 23번친정아버지.할아버지가 정말 너무 착하셔서 다행이에요.오은영 박사님이 어머니는 친정아버지를 닮지 않았다고.아마 친정엄마 닮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이 드는데 저희도 친정아버지는 정말 느긋하신데 친정어머니는 정말 오늘만 사는 사람처럼 살고 있어요.ㅋㅋㅋ저는 좀 엄마 성격을 닮아서 조급증이 있는것 같아요.부모의 고행도를 닦는 마음으로 버틸 것이다.오은영 박사님이 아주 좋은 얘기를 해주셨어요.알고 있는데 실천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하아… 그리고 눈물 흘린 아버지 인터뷰. 친정 부모님 생각이 나서 가슴이 아파요.아이가 아무리 커져도 아기 같은 것은 어느 부모나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저희 부모님도 옆동에서 저를 많이 도와주시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꼈어요 ㅠㅠ엄마의 감정이 아이의 감정이 된다.와… 대단해, 아이의 공부 정서, 정서적인 밥을 제대로 먹여야 하는데 저도 고민 좀 해볼게요.그냥 공부를 둘까…금같은 우리 아이 23회 오은영 선생의 금 처방은 심호흡으로 내면의 분노를 조절하라.참신한 정리인줄 알았어 ㅋㅋ그래도 제 아기 23번 엄마는 아빠 저녁도 잘 챙겨주시네요.저는 친정에 가서 뚝딱 먹고 오거든요.반성 또 반성금쪽이가 엄마에게 꽃도 선물하고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저도 덕분에 많이 반성했어요.그래도 고무적인 건 오은영 선생님이 공부량에서 아무 말도 안 했다는 거야? 저 정도 공부하는 건 괜찮은 것 같아요.아들!!!금같은 우리아이 23회 금쪽과 엄마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