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정 순대국밥 맛집 예성수제순대

왜 이렇게 점심 생각나는 건 국밥일까요?쌀쌀해지거나 꾸벅꾸벅 졸거나 쾌청한 날이나 수많은 음식이 있지만 첫 번째나 두 번째는 꼭 떠오릅니다.오늘은 평소에 갔어야 할 국밥집으로 향합니다.

예성수제순대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 310 1층

11:00 ~ 23:00 매주 수요일 휴무

좀 고풍스러운 간판에 많은 문구에 좀 어지러운 느낌은 있었어요.하지만 가격이 모든 것을 포용하는 기분이네요.

문 열고 들어가니 왼쪽에 신발장이 있네요.만나서 반가웠어요.제가 어렸을 때는 저런 신발장이 꼭 있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넓은 홀이 반겨주네요~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가격이 요즘 국밥집과는 달라요.아주 착한 요 가격!!순대국밥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온 반찬이요.예쁘고 예쁜 느낌이에요. 어? 상무? 상무는 순대와 고기를 싸먹는 용도인데 조합이 훌륭해요.무가 얇아서 부담감도 없고 맛에 방해도 없고 아주 잘 어울리네요.^^빨간 고추로 매운맛 추가하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한입 넣고 청양순대국밥 먹었어요.가시는 분들은 잘 조절해주세요.맛순대를 내주시는데요.역시 수제 순대입니다. 맛이 좀 있는 편인데 색다른 느낌이에요~ 맛보는데 메인으로 먹고 싶었어요.비법소스에도 찍어먹고~ 막창에도 찍어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비법소스에도 찍어먹고~ 막창에도 찍어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기다리는 동안 나온 순대국밥!! 하얀 국물에 내용물이 보이는 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국밥에 당면이?? 느낌은 좋았어요.신선했어요~ 수제 순대는 역시 맛있었어요.예성수제 순대국밥은 저염도를 추구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먹어야 합니다.저는 해보니 매운국밥처럼 생겼는데 불국밥이 됐네요~ 홍고추가 너무 매워요~ 조합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의 촉을 믿어주세요^^더 이상 참지 못하고 부추를 더 넣고 밥을 말아요.꺄아~ 이때가 제일 설레는 때네요^^더 이상 참지 못하고 부추를 더 넣고 밥을 말아요.꺄아~ 이때가 제일 설레는 때네요^^수제 순대랑 머릿니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당면은 골라 먹는 재미, 재미있는 식감이 식욕을 돋우네요.나쁘지 않았어요~반찬과 함께 나온 열무는 이렇게 고기나 순대를 싸서 소스에 담갔다가 그냥 드시면 됩니다.새콤달콤해서 계속 들어가거든요~ 입이 리셋되는 느낌이랄까.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어느새 다 먹었어요.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스러울 정도예요.부족한거 먼저 물어봐주시고 맛있게 먹는법 등등 너무 잘 말씀해주세요.기회가 된다면 한번쯤은 가서 드셔보세요.~만족해주신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어느새 다 먹었어요.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스러울 정도예요.부족한거 먼저 물어봐주시고 맛있게 먹는법 등등 너무 잘 말씀해주세요.기회가 된다면 한번쯤은 가서 드셔보세요.~만족해주신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wCMAplSVpo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