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쿨와인입니다. ^^ 캠핑의 필수품으로 빼놓을 수 없는 캠핑쿨러~ 여름 캠핑 필수품일 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 캠핑용품으로 항상 가지고 다니는 이유는.. 가정에서 냉장고를 일년 내내 사용하는 이유가 같다고 생각하면 쉽다고 생각합니다. 캠핑을 통해서도 시원하고 때로는 따뜻하게 음료 등을 보관하는 보냉, 보온의 목적 외에도 음식, 식재료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캠핑 아이스쿨러는 꼭 필요하니까요. 이번에는 캠핑뿐만 아니라 피크닉, 여행 필수품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용량도 크고~ 보온, 보냉 효과까지 업~할 수 있는 쿨러백이라 불리는 소프트쿨러에 대한 리뷰, 가격 부담도 줄이고 가성비 좋은 캠핑쿨러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 안녕하세요~ 쿨와인입니다. ^^ 캠핑의 필수품으로 빼놓을 수 없는 캠핑쿨러~ 여름 캠핑 필수품일 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 캠핑용품으로 항상 가지고 다니는 이유는.. 가정에서 냉장고를 일년 내내 사용하는 이유가 같다고 생각하면 쉽다고 생각합니다. 캠핑을 통해서도 시원하고 때로는 따뜻하게 음료 등을 보관하는 보냉, 보온의 목적 외에도 음식, 식재료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캠핑 아이스쿨러는 꼭 필요하니까요. 이번에는 캠핑뿐만 아니라 피크닉, 여행 필수품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용량도 크고~ 보온, 보냉 효과까지 업~할 수 있는 쿨러백이라 불리는 소프트쿨러에 대한 리뷰, 가격 부담도 줄여 가성비 좋은 캠핑쿨러를 추천하려 합니다. ^,~
캠핑쿨러의 종류는 크게 하드쿨러와 소프트쿨러로 나눌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하드쿨러의 경우 보온력, 보냉력은 높으나 무겁다는 단점이 있고, 시프트쿨러는 가볍지만 보온력, 보냉력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으니.. 각기 다른 장단점을 비교하여 캠핑 필수품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내가 골랐어.. 다잡 소프트쿨러 (BLACK/BEIGE) 30L/45L 캠핑쿨러의 종류는 크게 하드쿨러와 소프트쿨러로 나뉘는데.. 일반적으로 하드쿨러의 경우 보온력, 보냉력은 높지만 무겁다는 단점이 있고 시프트 쿨러는 가볍지만 보온력, 보냉력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으니.. 각기 다른 장단점을 비교해 캠핑 필수품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내가 골랐어.. 다잡 소프트쿨러 (BLACK/BEIGE) 30L/45L
~는 하드쿨러와 소프트쿨러의 단점은 줄이면서 장점을 보다 살린 캠핑 아이스쿨러라고 보면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는 하드쿨러와 소프트쿨러의 단점은 줄이면서 장점을 보다 살린 캠핑 아이스쿨러라고 보면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메인 쿨러는 하드 쿨러를, 보조 쿨러는 소프트 쿨러를 사용하는데 쉽게 말해서 집에서도 김치냉장고를 포함해서 2~3개의 냉장고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 같은 경우에는 메인 쿨러는 하드 쿨러를, 보조 쿨러는 소프트 쿨러를 사용하는데 쉽게 말해서 집에서도 김치냉장고를 포함해서 2~3개의 냉장고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현재 다잡 소프트쿨러백 구매시 부피를 1/3로 줄일수있으며 수납, 보관을 보다 용이하게 하는 탄성밴드(밴딩스트랩)는 물론.. 현재 다잡 소프트쿨러백 구매시 부피를 1/3로 줄일수있으며 수납, 보관을 보다 용이하게 하는 탄성밴드(밴딩스트랩)는 물론..
병따개(오프너)와… 병따개(오프너)와…
어깨끈까지 기본적으로 제공한다는 점도 내 돈으로 계산해 보는 구매 포인트가 되는 거죠. 어깨끈까지 기본적으로 제공한다는 점도 내 돈으로 계산해 보는 구매 포인트가 되는 거죠.
이번 여름 캠프는 동해로 미니멀 캠프를 떠나 보았지만 이를 위해 캠프 쿨러는 하드 쿨러를 메인으로, 이번 여름 캠프는 동해로 미니멀 캠프를 떠나 보았지만 이를 위해 캠프 쿨러는 하드 쿨러를 메인으로
휴대성이 좋은 다잡 소프트쿨러 30L를 선택했습니다. 휴대성이 좋은 다잡 소프트쿨러 30L를 선택했습니다.
1kg이라는 가벼운 무게 420 x 260 x 340(h) cm의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한 냉동식품, 과일, 음료수 등을 담아도 동일 용량의 하드한 아이스쿨러보다 조금 더 가볍고 많이 들고 다닐 수 있으며, 1kg이라는 가벼운 무게 420 x 260 x 340(h) cm의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한 냉동식품, 과일, 음료수 등을 담아도 동일 용량의 하드한 아이스쿨러보다 조금 더 가볍고 많이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좌우 측면 손잡이뿐만 아니라 어깨끈까지 있어서… 좌우 측면 손잡이뿐만 아니라 어깨끈까지 있어서…
좀 더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좀 더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감성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감성 여름 캠핑 세팅도 가능합니다. 소프트쿨러이기는 하지만 바닥면도 딱딱하고 평평해서 맥주 쿨러백을 층층이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적층도 가능하고, 다양한 쿨러 스탠드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아요.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감성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감성 여름 캠핑 세팅도 가능합니다. 소프트쿨러이기는 하지만 바닥면도 딱딱하고 평평해서 맥주 쿨러백을 층층이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적층도 가능하고, 다양한 쿨러 스탠드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아요.
원단 : 고밀도 옥스포드 600D (PU코팅-생활방수, 이중박음) 내부 : 온도유지에 탁월한 Eva폼 (20mm 두툼한 내장폼(방수층-부직포-EPE 보온충, PEVE 오염방지층) AIR-TIGHT 지퍼 (외부공기 완벽차단, 밀봉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지퍼) 원단 : 고밀도 옥스포드 600D (PU코팅-생활방수, 이중박음) 내부 : 온도유지에 탁월한 Eva폼 (20mm 두툼한 내장폼(방수층-부직포-EPE 보온충, PEVE 오염방지층) AIR-TIGHT 지퍼 (외부공기 완벽차단, 밀봉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지퍼)
재질이나 만드는 방법을 봐도 그 퀄리티가 상당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더불어.. 재질이나 만드는 방법을 봐도 그 퀄리티가 상당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더불어..
외부, 내부를 불문하고 데이지 체인, 포켓(내부에 보냉매쉬 포켓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하여 방수, 밀봉력 등은 물론 보냉기능까지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것! 그만큼 캠핑 아이스쿨러의 추천 스펙을 제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 내부를 불문하고 데이지 체인, 포켓(내부에 보냉매쉬 포켓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하여 방수, 밀봉력 등은 물론 보냉기능까지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것! 그만큼 캠핑 아이스쿨러의 추천 스펙을 제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쿨러백 30리터는 어떻게 보면 하드쿨러의 40리터보다 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쿨러백 30리터는 어떻게 보면 하드쿨러의 40리터보다 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유는 캠핑 아이스쿨러가 유연한 재질로 되어 있는 만큼 더 많은 음료,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맥주쿨러백으로 사용해도 330ml 맥주캔은 30개, 1.6리터 페트병을 6~8개까지 세워서 넣을 수 있다는 장점, 대량의 500ml 맥주캔이나 소주 페트병을 담아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 30시간까지 냉기를 지속하므로 지나치게 대형, 대용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맥주쿨러를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내부의 냉기가 식었다고 생각하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3~4000원 정도 하는 얼음을 사 넣으면 끝~ 내부도 방수이기 때문에 누수 걱정 없이 하루가 아닌 이틀도 걱정 없이 더 시원하게 캠핑쿨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 이유는 캠핑 아이스쿨러가 유연한 재질로 되어 있는 만큼 더 많은 음료,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맥주쿨러백으로 사용해도 330ml 맥주캔은 30개, 1.6리터 페트병을 6~8개까지 세워서 넣을 수 있다는 장점, 대량의 500ml 맥주캔이나 소주 페트병을 담아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 30시간까지 냉기를 지속하므로 지나치게 대형, 대용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맥주쿨러를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내부의 냉기가 식었다고 생각하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3~4000원 정도 하는 얼음을 사 넣으면 끝~ 내부도 방수이기 때문에 누수 걱정 없이 하루가 아닌 이틀도 걱정 없이 더 시원하게 캠핑쿨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여름 캠핑 필수품인 캠핑쿨러 여러가지 생각해볼까…, DAJAP SOFT COOLER – 감성디자인 – 30시간 보냉 – 우수한 생활방수 – 초경량무게 – 고밀도 옥스포드 / NBR폼 – 우수한 밀봉력 – 충분한 사이즈 – 안정적인 적층…, 여름 캠핑 필수품인 캠핑쿨러 여러가지 생각해볼까…, DAJAP SOFT COOLER – 감성디자인 – 30시간 보냉 – 우수한 생활방수 – 초경량무게 – 고밀도 옥스포드 / NBR폼 – 우수한 밀봉력 – 충분한 사이즈 – 안정적인 적층…,
게다가 30리터, 40리터 모두 3만원대라는 가격까지…캠핑 필수품뿐만 아니라 피크닉 등의 여행을 위한 소프트쿨러로 선택하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0^! 게다가 30리터, 40리터 모두 3만원대라는 가격까지…캠핑의 필수품뿐만 아니라 피크닉 등의 여행을 위한 소프트쿨러로 선택하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0^!
다잡 캠프 보냉백 소프트쿨러 백 아이스박스 피크닉 미니 대형 30L : 다잡캠핑[다잡캠핑] 야외 캠프 전문브랜드 다잡 공식 온라인샵 brand.naver.com 다잡 캠핑 보냉백 소프트쿨러 백 아이스박스 피크닉 미니 대형 30L : 다잡캠핑[다잡캠핑] 야외 캠프 전문브랜드 다잡 공식 온라인 쇼핑몰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