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옷이 망한 후기, 이게 똑같은 거야?! 알리익스프레스 옷을 샀어. 원래 국내 사이트에서 구경하고 사고 싶어서 점 찍어놓고 까먹었는데 공교롭게도 m.blog.naver.com 알리익스프레스 옷이 망한 후기 이게 같은 거야?! 알리익스프레스 옷 샀어. 원래 국내 사이트에서 구경하고 사고 싶어서 점 찍어놓고 까먹었는데 공교롭게도 m.blog.naver.com
개미로 옷을 샀다가 뒤통수를 얻어맞아서 (웃음) 망한 후기를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그래서 환불은 받았니?! 개미로 옷을 샀다가 뒤통수를 얻어맞아서 (웃음) 망한 후기를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그래서 환불은 받았니?!
들어주셔서 환불 받은 후기를 써보려고. 들어주셔서 환불 받은 후기를 써보려고.
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총 두 번 환불 받았어. 첫 번째는 제품이 설명된 것과 다르다는 항목이었고, 두 번째는 물건이 제때 도착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결과적으로 두 가지 모두 돈을 돌려받았다! 첫 번째 과정. 상품이 설명과 다릅니다. 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총 두 번 환불 받았어. 첫 번째는 제품이 설명된 것과 다르다는 항목이었고, 두 번째는 물건이 제때 도착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결과적으로 두 가지 모두 돈을 돌려받았다! 첫 번째 과정. 상품이 설명과 다릅니다.
앞서 올린 실패한 리뷰의 경우 처음으로 알리익스프레스 환불을 신청하기 때문에 과연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었다. 돈이 얼마인지를 떠나 그냥 속여서 파는 게 기분이 나빴다. 괘씸죄 적용해서 ㅎㅎ 돈 갚으면 되고, 못 받으면 어쩔 수 없다(면서 환불사유 글자수를 최대한 꽉꽉 채워 제출) 앞서 올린 실패한 리뷰의 경우 처음으로 알리익스프레스 환불을 신청하기 때문에 과연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었다. 돈이 얼마인지를 떠나 그냥 속여서 파는 게 기분이 나빴다. 괘씸죄 적용해서 ㅎㅎ 돈 갚으면 되고, 못 받으면 어쩔 수 없다(면서 환불사유 글자수를 최대한 꽉꽉 채워 제출)
9월 14일 환불 요청을 했다. 사유에게는 사진을 최대한 자세히 찍어 상세 페이지 사진과 다르다는 콜라주를 만들어 비교샷을 올렸다. 아래 사진처럼! 9월 14일 환불 요청을 했다. 사유에게는 사진을 최대한 자세히 찍어 상세 페이지 사진과 다르다는 콜라주를 만들어 비교샷을 올렸다. 아래 사진처럼!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블로그 게시물에도 쓴 사진인데, 어쨌든 이렇게 누가 봐도 납득이 갈 정도로? 1.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최대한 선명하게 사진을 찍는다. 2. 먼저 수령확인 누르세요! 수령한 것을 누르지 않으면 아예 이의신청을 할 수 없다. 3.신청유형 선택시 반드시 환불 <<선택반품 및 환불 절대금지!!(중요☆☆☆☆☆)반품하시면 반품비용이 더 발생됩니다. 12월 1일자로 확인해보니 현재는 환불만 선택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무료반품이 되고 있다면 반품비를 들이지 않고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 전에 이런 부분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게시물에도 쓴 사진인데, 어쨌든 이렇게 누가 봐도 납득이 갈 정도로? 1.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최대한 선명하게 사진을 찍는다. 2. 먼저 수령확인 누르세요! 수령한 것을 누르지 않으면 아예 이의신청을 할 수 없다. 3.신청유형 선택시 반드시 환불 <<선택반품 및 환불 절대금지!!(중요☆☆☆☆☆)반품하시면 반품비용이 더 발생됩니다. 12월 1일자로 확인해보니 현재는 환불만 선택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무료반품이 되고 있다면 반품비를 들이지 않고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 전에 이런 부분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4. 환불예정금액은 최대금액 작성. 5. 찍어놓은 사진, 동영상의 이유는 한글로 써도 OK. 최대한 상세하고 정확하게 작성. 왜 다를까? 어디가 다른가? 찌르고 말을 반복하고 또 반복했다. 4. 환불예정금액은 최대금액 작성. 5. 찍어놓은 사진, 동영상의 이유는 한글로 써도 OK. 최대한 상세하고 정확하게 작성. 왜 다를까? 어디가 다른가? 찌르고 말을 반복하고 또 반복했다.
간혹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신청을 제대로 하고도 판매자가 승인?을 해주지 않아 제대로 처리되지 못한 채 머물고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이 판매자는 나름 양심수인지 바로 승인?을 해줬고, 지난 14일 환불 신청 후 18일 카드결제 취소되면서 완료됐다. 두 번째 과정. 제품 누락. 간혹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 환불 신청을 제대로 하고도 판매자가 승인?을 해주지 않아 제대로 처리되지 못한 채 머물고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이 판매자는 나름 양심수인지 바로 승인?을 해줬고, 지난 14일 환불 신청 후 18일 카드결제 취소되면서 완료됐다. 두 번째 과정. 제품 누락.
두 번째는 틀린 거야? 라면이 틀린건데, 촬영할때 붙일 목걸이를 찾고 있었는데 아주 싸게 샀어. 알리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되는데 이때 금액이 소액이라 카드 정보 넣기 귀찮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했다. 두 번째는 틀린 거야? 라면이 틀린건데, 촬영할때 붙일 목걸이를 찾고 있었는데 아주 싸게 샀어. 알리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되는데 이때 금액이 소액이라 카드 정보 넣기 귀찮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했다.
9월 14일에 네이버페이로 결제, 이때까지는 물건이 분실된 적도 없어서 공지를 환불받을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이번에는 분실했나요? 무려 한달이 지났는데 배송조회에서 옴짝달싹 못하네요. 결국 뭐지? 9월 14일에 네이버페이로 결제, 이때까지는 물건이 분실된 적도 없어서 공지를 환불받을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이번에는 분실했나요? 무려 한달이 지났는데 배송조회에서 옴짝달싹 못하네요. 결국 뭐지?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로아리 익스프레스 환불 신청을 해봤어. 소액이라 별 상관없는데 이것도 가능할까? 하고 싶어서 해볼게. 주문,발송후 한달반만에 물건의 이동이 없어서 못받았다고 신청하시고 (이경우에는 9절사유가 없습니다) !)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로아리 익스프레스 환불 신청을 해봤어. 소액이라 별 상관없는데 이것도 가능할까? 하고 싶어서 해볼게. 주문, 발송 후 한달 반만에 물건의 이동이 없어서 못받았다고 신청하시고 (이 경우에는 9절사유를 삼가해주세요!)
결국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내역이 사용 취소로 환불된 신청 하루 뒤 바로 승인돼 돈을 받는다. 그런데 그로부터 며칠 정도 지났지? 우편함에 뭔가가 튀어나와 있어서 보니 이 목걸이가 어쩐지 도착하더라 결국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내역이 사용 취소로 환불된 신청 하루 뒤 바로 승인돼 돈을 받는다. 그런데 그로부터 며칠 정도 지났지? 우편함에 뭔가가 튀어나와 있어서 보니 이 목걸이가 어쩐지 도착하더라
그래도 역시 사진의 힘이 대단할 것 같아서, 이것마저도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어? 했는데, 어쩌다보니 돈도 받고.. 물건도 받게 되어버렸어;;; 그래도 역시 사진의 힘이 대단할것같아서, 이마저도 돈이 아깝다고 생각했어? 했는데, 어쩌다보니 돈도 받고.. 물건도 받게 되어버렸어;;
물건 누락으로 인한 신청은 배송 중에 함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주문은 10월 19일에 했는데 목걸이처럼 거의 같은 날이 지났는데 36일 후에 수령이 확인된다고 했습니다 물건 누락으로 인한 신청은 배송 중에 함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 주문은 10월 19일에 했는데 목걸이처럼 거의 같은 날이 지났는데 36일 후에 수령이 확인된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돈을 못갚는다고 지금은 돈을 못갚는다고
그리고 상품 수령 확인 후 최대 15일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그리고 상품 수령 확인 후 최대 15일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알리익스프레스 환불을 두 번 신청해서 두 번 다 받은 후기! 간혹 제품 후기를 보면 무료 반품, 환불이 된다고 되어 있음에도 판매자가 승인을 해주지 않아 못 받은 경우도 보였다. 일단 구매자 측이 신청을 한다고 해도 판매자 재량?에 따라 거부당하거나 질질 끌 수도 있을 것 같다. 파손 등으로 이유가 분명해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리뷰를 잘 보시고 안전하게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알리익스프레스 환불을 두 번 신청해서 두 번 다 받은 후기! 간혹 제품 후기를 보면 무료 반품, 환불이 된다고 되어 있음에도 판매자가 승인을 해주지 않아 못 받은 경우도 보였다. 일단 구매자 측이 신청을 한다고 해도 판매자 재량?에 따라 거부당하거나 질질 끌 수도 있을 것 같다. 파손 등으로 이유가 분명해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리뷰를 잘 보시고 안전하게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